모바일 업계의 오프라인 이벤트인 모바일먼데이가 오는 6월 9일(월요일) '에 '가입자식별모듈(USIM) 기반 모바일뱅킹의 전망'을 주제로 개최된다. 지난 4월에는 노키아의 위젯 전략에 대해서 발표한 바가 있는데, 이번에는 KTF의 USIM 기반 모바일뱅킹에 대한 내용이라고 한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뱅킹이 3세대 이동통신 시대를 맞아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WCDMA 선두사업자인 KTF는 USIM 기반 모바일뱅킹 서비스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한다. KTF는 이동통신서비스가 다른 산업과 융합하는 과정에서 USIM의 역할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KTF 주도하에 추진되는 글로벌 모바일 결제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도 소개한다.

'모바일먼데이 서울'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여기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간은 오후 6시30분이며, 장소는 홍대 근처에 있는 클럽에서 한다고 한다. 6시30분도 이른 시간인데.. 게대가 장소가 홍대 근처라 개인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관심 있으신 분은 꼭 참여해 보시길.. 안내 메일 내용에 의하면 이번에는 참가자들의 친목 도모를 위해 비어파티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4월 행사는 발표가 끝나고 인사할 기회도 없이 헤어졌는데.. 이번에는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을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듯..

약도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신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