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유저스토리랩이 서비스 중인 반려동물 전용 SNS인 펫러브즈미 소식을 전합니다. 10월 한 달 동안 서울시장 선거에 대한 트위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느라 무척 바빴는데, 11월에 펫러브즈미 이벤트 소식으로 찾아뵙습니다.

[펫러브즈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

펫러브즈미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곳으로, 기존 카페 방식이 아니라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트위터/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네트워킹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저희들이 볼 때 카페에서 열심히 활동하더라도 자신이 키우는 반려동물 정보만 볼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 반려동물 전용 페이지(프로필)이 있고.. 내가 키우는 강아지와 같은 종을 키우는 분이나 내가 활동하는 지역에 사는 분들과 연결될 수 있다면 훨씬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가을을 맞아 펫러브즈미에서 보다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조촐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째.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 펫러브즈미에 가입만 하신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구요. 가입해서 다른 분을 팔로잉하거나 동물 이야기도 많이 올려 주시고, 다른 친구들을 많이 예뻐해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10월30일부터 새로 시작하니 빨리 가입해서 활동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주위에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께 많이 알려주세요.

둘째. 신규회원과 기존회원분들이 다른 친구를 팔로잉하고 예뻐할수록 관계지수(relation score)가 높아집니다.

셋째.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자신의 반려동물 이야기를 올려주세요. 이야기가 많을수록... 다른 친구들한테 예뻐요를 많이 받을수록 활동지수(Activity Score)가 쑥쑥 올라갑니다.

모든 이벤트는 10월30일부터 지수가 생성되니.. 기존 회원분들은 평소처럼 열심히 활동해 주시면 되고.. 신규 회원분들도 충분히 도전해볼만 합니다. 자신의 관계지수와 활동지수는 대쉬보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로 이벤트 신청할 필요는 없구요... 바로 펫러브즈미에서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주위에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께 적극 알려주시고, 펫러브즈미에서 친구를 맺어 활동왕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가지더.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께 화제가 되고 있는 QR카드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입니다. 10,000장 중에 이제 500장 밖에 남지 않았네요. (QR카드를 받으신 분들이 블로그에 자랑한 내용은 여기를 보세요.)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기]


 

유저스토리랩은 앞으로도 전문 소셜웹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웹 플랫폼 위에 특정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전문 소셜웹 서비스를 구축하여 독특한 소셜그래프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책을 중심으로 한 유저스토리북에 이어 반려동물을 중심으로 펫러브즈미는 두번째 시도입니다. 앞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