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에 이현이-조세호 뜬다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3일과 15일에 셀럽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오늘 저녁 7시30분에는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과 함께 하는 ‘미니 언택트 런웨이’가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패션 브랜드 ‘W컨셉’의 PB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상품들을 선보이며, 렉토/로우클래식 등 국내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제품들과 여성 캐시미어 코트 및 퀄팅 자켓 등 여성용 제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미니 언택트 런웨이’는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이 직접 상품 설명과 함께 스타일링 비법 등을 소개해 주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는 상품 구매 외에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기 방송인 ‘조세호’와 웰빙 식단 브랜드 ‘썬더버드’가 함께 만든 클린 식단 ‘SEHO’C’를 소개하는 ‘조세호X썬더버드’ 라이브 방송이 오는 15일에 열린다.
‘SEHO’C’는 누구나 실천 가능한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 식단으로, 단순히 칼로리 조절식이 아닌 SG다인힐 총괄 셰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단백/저나트륨/저혈당 식단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방송에는 조세호가 직접 출연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식단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조세호 외에도 개그우먼 이수지가 함께 참여해 일반인의 입맛으로 ‘SEHO’C’ 제품을 소개하고 방송을 보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통한 쉬운 접근성,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 등 다양한 장점들로 인해 많은 고객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시청해 주시고 계신다”며,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시청자들께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들을 계속 고민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지켜봐 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는 지난 9월 초에 라이브커머스 런칭 100일 만에 누적 시청 기록이 500만회가 넘는 등 폭발적인 성장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 비디오 커머스 ‘페퍼로니’, 스프링캠프 투자유치 후 팁스 선정
- 라이브 커머스 ‘그립’, 최대 67% 할인 추석 쇼핑 기획전 열어
- 카카오, 라이브커머스 런칭 100일만에 500만회 누적 시청 기록
- 라이브 커머스 ‘그립’, 한투파 등에서 80억원 투자유치.. 누적 120억원 기록
- 네이버-아모레퍼시픽, 쇼핑-AI-협업툴 등 협력
- 라이브 커머스 ‘볼라’, 본엔젤스에서 투자유치.. “판매-구매자 끈끈한 커뮤니티 목표”
- 스타일쉐어, 라이브 커머스 ‘스쉐라이브’ 정식 출시
- 라이브 모바일 커머스 ‘그립’, 한투파 등에서 35억원 투자유치
- 중고거래 ‘번개장터’, 드로우 이벤트와 공연 결합한 ‘월드 드로우 페스티벌’ 개최(~11/28)
- IT장비 구독 ‘페이시’, 창업지원기관 24개사와 제휴
- 네이버, ‘발란’에 전략적 투자.. “쇼핑 카테고리에 명품 영역 강화”
- 기업용 선물 큐레이션 ‘기프트팩’, KGC 프로그램 통해 한국 시장 진출
- 동네마트 장보기 ‘더맘마’, 올 10월까지 500억 매출 돌파
- 카카오-이랜드, 카톡 기반 커머스 강화
- 번개장터-에스투더블유랩, 개인 간 거래 사기 탐지 및 예방 협력
- 중고거래 ‘헬로마켓’, “비대면 거래 플랫폼으로 전환.. 직거래 금지”
- 신상마켓, 풀필먼트 ‘딜리버드’ 본격 모집.. “소매사업자는 마케팅에만 집중하세요”
- 중고명품 매입 ‘턴백’ 런칭.. “3초 만에 시세파악, 3일 안에 비대면 거래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