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해외 블로거들이 전하는 VoIP소식을 Google Reader를 통해서 구독 중인데, 오늘 Google Reader를 보다가 메일 보내는 기능이 업데이트된 걸 발견했습니다.

업데이트되기 전에 메일 보내기 기능을 이용하면 별도의 팝업창이 떠서 보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에는 해당 창 내에서 바로 보낼 수가 있다. 게다가 지메일의 연락처 정보를 자동 완성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해졌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내가 추가로 적은 정보(Note)의 경우 아직 완벽하게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인데, 차츰 개선될 것으로 보여진다.

google_reader_email_update

메일을 받은 상대방쪽에는 어떤 화면이 표시될까? 업데이트하기 전에는 해당 글의 링크 정보만 메일 내용에 담겨 있었는데.. 이번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원문 내용이 고스란히 담긴 채 전달되는데 원문의 링크도 물론 같이 담겨 있다. 메일을 받은 사람이 굳이 원래 사이트에 이동하지 않더라도 바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리더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시길..

구글리더에서 보낸 메일

이 외에 요즘 유행하는 닌텐도 Wii 게임기 내에서 구글리더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있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아래 동영상은 Wii에서 구글리더를 어떻게 사용하지에 대한 것인데.. 참고하세요..

 

Technorati tags: , , , ,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