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 하키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Personal

by 버섯돌이 2008. 8. 9. 16:33

본문

728x90

오랫만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려고 메뉴를 고르던 중 빕스에서 여자하키팀을 응원하는 세트가 있다고 해서 먹으러 갔다. 사실 올림픽이라는 큰 행사가 아니면 하키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도 미안한 일이지만.. 이번 올림픽에서 여자하키가 메달권에 진입하기를 기원한다.

빕스에서는 이번 올림픽을 맞이해서 여자하키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격려세트(등심스테이크 온더 얌스톤 그릴+립아이 스테이크+비치볼+원반)와 응원세트를 판매한다. 가족들이랑 가서 응원세트(안심스테이크 온더 얌 스톤 그릴+립아이 스테이크+비치볼+원반)를 주문했다. 빕스에서 격려세트와 응원세트를 주문하면 판매수익금의 1%를 여자하키 대표팀의 후원금으로 지원한다고 한다.

먼저 나온 것은 돌판 위에 나오는 안심스테이크. 돌판 위에서 익혀 먹는 맛이 나름 괜찮다. 호주산 안심이라고 하는데.. 미국산이 아니라 아직은 광우병 걱정도 없을 듯..

다음은 립아이 스테이크.

빕스에서 스테이크를 시키면 샐러드바를 기본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 샐러드바 메뉴 중에는 개인적으로 비빔밥이 정말 맘에 든다. 다른 외국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맛볼 수 없는 비빔밥.

응원세트를 먹고 나서 계산을 할 때 비치볼과 원반을 선물로 준다. 여름 휴가 때 계곡이나 바닷가에 가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하다.

빕스에서는 세트 메뉴 판매 외에도 여자 하키대표팀을 응원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서포터즈를 신청하는 모든 사람에게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란다.(할인권은 8월19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추가 이벤트로 여자하키팀이 16강/8강/4강 진출 및 우승 시 푸짐한 상품을 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빕스에서는 여자하키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파이팅 버스도 운행하고 있다고 한다. 파이팅 버스에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도 준다고 한다. 오늘 현재 서울 지역은 이미 끝나고 지방으로 간다고 하니.. 일정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아래는 파이팅 버스 발대식 동영상이다. 동영상 보시고.. 버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시길..

공교롭게 이 글을 쓰는 오늘 여자 하키 대표팀의 예선 첫 경기가 오후 6시에 열린다. 상대는 강호 호주라고 하는데.. 응원 많이 해 주시길..(출전 선수 및 자세한 경기 일정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