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해 목표를 밝히면서 VoIP 서비스 기획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포럼을 만들겠다고 했고, 포럼을 개설했는데 회원 수가 80명을 넘었습니다. 구글그룹스라는 우리에게 별로 익숙하지 않은 그룹메일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데, 낯선 서비스에 적응하시면서 의견을 교류하고 계신 회원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포럼을 만들고 점점 많은 분들이 포럼에 참여할수록 저에게 웬지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뭔가 생산적인 논의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어떤 주제를 이야기해야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지속적인 토론이 가능할지.. 이렇게 큰 모임을 저 혼자 이끌어 가기에는 벅차다는 느낌 등등..

그래서 회원분들을 직접 만나서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하고 향후 포럼 운영 방향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자 오프라인 모임을 갖기로 했습니다.


시간 : 2008년3월13일(목) 오후 7시
장소 : 겔라포트 (강남역 3번 출구에서 30m 직진, 크라운베이커리 건물 지하 1층)
준비물 : 회비 2만원, 명함

현재 포럼 회원 분 중에 10명 정도가 참가 의사를 밝혀 주셨습니다. 이번 모임은 VoIP기획자 포럼에 참여하지 않은 분 중에 관심있는 분의 참여도 환영합니다.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리 모여서 이야기한다는 것 자체가 즐거운 일인데.. 본 오프모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의견 주세요..(장소를 미리 예약해야 하는데, 참가자수를 미리 파악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시작하는 1차 모임은 골치 아픈 이야기보다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분들끼리 인사를 나누고.. 향후 어떻게 할 것인지 등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자리로 생각하고 있으니.. 혹시 참여하실 분은 너무 부담을 가지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VoIP 기획자 포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신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