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시크릿폰, 다양한 컬러 선보여

Mobile

by 버섯돌이 2008. 9. 18. 17:05

본문

728x90

본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진행했던 LG전자의 시크릿폰이 기존 검은색 외에 2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컬러 마케팅에 나선다고 한다. 시크릿폰은 LG전자의 블랙라벨 시리즈의 세번째 모델인데.. 기존 검은색에 이어 ‘루비 바이올렛(Ruby Violet)’, ‘티탄 골드(Titan Gold)’ 색깔을 적용한 새로운 폰을 출시한다.

티탄 골드는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짙은 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루비 바이올렛은 보석 같이 빛나는 느낌을 주는 보라색으로 20,30대 여성을 겨냥했다. 리뷰하면서 봤던 검은색 디자인도 상당히 괜찮았었는데.. 새로 나온 색깔도 상당히 고급스럽다. 시크릿폰은 지난 6월 출시 후에 벌써 20만대나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새로운 색상의 폰 덕분에 얼마나 더 팔리지 기대된다.

아래는 리뷰 진행했던 검은색 시크릿폰을 촬영한 것이고...

아래는 이번에 새로 나온 루비 바이올렛과 티탄 골드 색상의 시크릿폰이다. 역시 전문 사진사가 찍으니까 확실히 다르게 보인다.ㅋㅋ

LG전자 시크릿폰 컬러 마케팅(5)

LG전자 시크릿폰 컬러 마케팅(2)

시크릿폰은 전면에 신소재인 강화유리를 채택하고 후면에 격자 무늬의 탄소섬유를 채택해 독특한 디자인을 구현한 동시에 외부의 강한 충격에도 외관 손상이 되지 않도록 했다. 특히, 국내 휴대폰 최초로 채택한 강화유리로 오래 사용해도 늘 새 것 같은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내달 시크릿 다크 실버(Dark Silver), 아쿠아 블루(Aqua Blue), 루비 바이올렛 색상을 유럽 시장에, 티탄 골드 색상을 아시아 지역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는데.. 국내에는 다크 실버와 아쿠아 블루를 출시할 계획이 없다는 말인지 모르겠다.

시크릿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 아래 리뷰를 참고하시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