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 자산 로보어드바이저 ‘헤이비트’, 글로벌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4. 8. 11:02

본문

[추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칭전략

디지털자산 로보어드바이저 헤이비트가 글로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위해 헤이비트는 지난 3월 초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브로커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헤이비트는 사용자의 거래소 계정에서 실행되는 디지털자산 자동투자 서비스로, 2018년 8월 부터 2020년 3월까지 약 +13%~+25%의 누적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번 글로벌 진출을 통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및 일본어권의 유저들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글로벌 진출의 배경에 대해 이충엽 헤이비트 대표는 “한국에서 쌓아온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자산 거래가 가장 활발한 시장인 미국과 일본을 포함해 세계 다른 나라의 유저들에게도 편하고 안전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강동인 헤이비트 글로벌 디렉터는 “디지털 자산의 급격한 가격변동은 세계 모든 투자자들의 페인포인트”라며 “특히 일본은 성인의 90%이상이 디지털 자산에 대해 알지만 가격변동에 대한 불안감이 투자를 꺼리는 가장 큰 이유인만큼 헤이비트의 안정적인 자산운용 솔루션으로 이를 해결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헤이비트는 해외기업의 진입이 쉽지 않은 일본의 경우 보다 현지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현지법인 설립을 검토 중이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