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 정기구독 ‘원두데일리’, NC신구로점에 체험형 매장 오픈.. “B2C 고객으로 확장”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9. 14. 09:11

본문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ONEDO DAILY)’를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스프링온워드는 국내 유명한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 원두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원두데일리 팝업 스토어’를 NC신구로점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원두데일리는 B2B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커피머신 무료 설치와 함께 원두를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커피 원두 정기구독 서비스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B2C(일반소비자, 홈카페족) 고객들에게 원두데일리 서비스와 브랜드를 알리는 접점이 될 것”이라며, “더불어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커피머신을 직접 작동해보는 것은 물론 국내 유명 바리스타가 직접 볶은 로스터리 커피 원두를 현장에서 바로 시음해볼 수 있다. 

개인과 기업을 위한 상담도 가능하다. 원두데일리 매장에 구비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24시간 내에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시럽을 비롯한 간단한 카페 부자재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프링온워드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달 30일까지 매장에서 NC쿠폰북을 소지한 회원대상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프링온워드 정새봄 대표는 “커피는 매일 마시는 기호식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외출 없이 집이나 회사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커피를 마시려는 수요가 늘어나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문의도 증가 추세”라며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소비자 반응에 따라 고퀄리티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독(subscription) 서비스 뉴스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