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반의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자(Jajah)에서 애플의 아이폰 전용 웹페이지를 제공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웹페이지는 아이폰에서 http://iphone.jajah.com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는데,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폰 화면에 나타난다. 물론 아이폰에서 이동전화 기능만 빠진 아이팟터치에서 동일한 주소로 접속해서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Jajah는 웹페이지에서 자신의 번호와 상대방 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를 누르면 양쪽으로 전화가 연결되는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단말에서 접속할 수 있는 웹페이지(http://mobile.jajah.com)을 제공 중이다. 이번에는 아이폰과 인터페이스가 동일한 아이폰 전용 모바일 웹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역시 마케팅 능력이 탁월한 듯..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란다.


아래 그림은 아이폰을 통해 자자(Jajah)호가 연결되는 과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콜백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으면 별로 어렵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요즘 국내에서도 아이팟 터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아이폰 전용 자자(Jajah)페이지에 접속해서 전화를 걸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한데.. 요금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한국유선에서 한국유선으로 전화를 걸면 7.2센트/분 정도인데.. 상대방 유선번호가 자자 회원에 등록되어 있으면 무료로 통화가 가능하다. 본인과 본인의 친구 또는 부모님이 자자에 회원등록해서 유선전화를 등록해 놓으면 공짜로 통화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모바일에서 거는 요금은 상대히 비싸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아이팟터치를 가지고 계신 분 중에 관심있는 분은 공짜 전화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신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