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사람컴퓨터의 인터넷전화 서비스인 엘디(www.elthe.co.kr)와 이야기(www.eyagi.co.kr)가 사진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인 트라이블(www.tryvel.com)과 제휴하여, 여행 사진을 등록하여 무료 통화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따르면 개인들이 직접 촬영한 여행지나 특정 장소의 사진을 등록한 뒤 채택되면, 사진 1장당 500원의 무료 통화권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누구나 수량에 제한없이 전 세계 어느 곳에서 촬영한 사진이라도 등록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컴퓨터 안에서 잠자고 있는 사진들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양사가 앞으로 협력해 여행 정보와 통화를 결합한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한다.
1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엘디나 이야기 웹 사이트에 방문해서 참여할 수 있다.


큰사람컴퓨터는 PC통신 시절, 통신 에뮬레이터 '이야기'를 개발하여 널리 알려진 회사로 2000년 들어 인터넷전화 솔루션 및 서비스 회사로 탈바꿈했다. 또한 컨텐츠플래닛이 운영 중인 트라이블은 구글 맵스와 여행 사진 및 정보를 결합하여 Web 2.0 형식의 여행 포털을 목표로 작년 말 오픈한 서비스이다.


아직도 사진을 감상만 하시나요?

컴퓨터 속에서 쿨쿨 잠자고 있는 당신의 해외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면, 무료 통화권이 팍팍~!

지금 바로 업로드 하세요!

▶ 이벤트기간 : 1월25일~3월02일 까지


신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