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터닷넷에서 주최한 '페이스북 마케팅 인사이트 2013'에서 발표한 내용입니다. 기업에서 페이스북을 활용할 때 페이지를 운영하는 것은 기본이고 회사가 운영 중인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도 페이스북을 적극적으로 연동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잘 운영한다는 것은 많은 팬을 확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팬들의 뉴스피드에 컨텐츠가 노출되어야만 하고, 이를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만든 지표인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야 합니다. 즉, 팬(팬들의 친구)가 내가 만든 컨텐츠에 참여(Engagement)를 이끌어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페이지 운영은 기본이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 페이스북의 오픈그라프를 적용해서.. 내가 가진 가치에 소셜그래프(관계)를 적용해서 더 나은 가치를 이용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포스팅하게 하는 타임라인앱을 적용하면 더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발표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에서의 페이스북 활용에 대한 발표자료에 대한 요약본인데… 더 자세한 발표자료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표] 페이스북 기능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율성 제고 전략 from Taehyun Ki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