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도 닌텐도 DS가 생겼다. 한국 스카이프(www.skype.co.kr)에서 국내 이용자 100만명 돌파를 축하하고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지난 9월12일부터 18일간 블랙잭 및 여러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얼른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된 것이다. 이벤트에 응모해서 당첨되기는 생애 처음이라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데, 지난 주말에 당첨된 경품인 닌텐도 DS 흰색이 집으로 왔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블랙잭에 응모해서 당첨되면 스카이프나 기타 VoIP 소프트폰을 설치해서 좀 더 실감나는 Mobile VoIP 소식을 전해 드리고 싶었는데, 딱 1명에게만 주어지는 기회라 경쟁이 너무 치열할 것 같아서 그나마 경쟁율이 떨어질 것 같은 닌텐도에 응모를 했는데.. 정말 재수가 좋은 것인지..



STA43242
<집으로 배달된 닌텐도 DS 화이트.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들 녀석을 위해서 신청한 거나 마찬가지인데, 이벤트에 응모하고 난 후 닌텐도에서 VoIP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 나에게도 꼭 필요한 물건이 될 듯 하다. 추석 연휴 기간 내내 아들 녀석의 등쌀에 시달리다가 토요일에 물건을 받고 나니,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바람에 내가 살펴볼 시간이 거의 없어서 VoIP 적용을 하지 못했다.

일단 집에 있는 무선공유기에 접속을 해야 하는데, 게임소프트웨어 중 WIFI를 지원하는 것을 구매했어야 하는데, 주말에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WIFI를 지원하지 않는다. 본체 가격은 150,000원인데, 토요일에 구매한 소프트웨어가 39,000원이나 된다. 컨텐츠의 부가가치가 엄청나다고 평가해야 하나?


내가 직접 닌텐도에서 VoIP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소식을 전했는데.. 닌텐도에 실제 VoIP를 적용해 보려고 하니 모르는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좀 더 살펴본 후에 닌텐도를 가지고 계신 다른 분도 자신의 닌텐도에서 VoIP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세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다.


마지막으로 스카이프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내 생애 첫 이벤트 당첨인데..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PS> 개인적으로 게임 정말 싫어하는데, 주말동안 몇 번 해 보니까.. 나름대로 재밌다.. 이래서 닌텐도가 많이 팔린 듯..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