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 블로그를 통해 구글플러스에 대한 소식을 많이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구글플러스와 관련된 소식은 7월 24자일자 기준으로 구글플러스의 순방문자수가 2천5백만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6월30일에 필드 테스트를 시작했으니.. 한 달도 되지 않아 2천5백만명을 돌파한 셈입니다.

경쟁 서비스라 할 수 있는 페이스북은 순방문자가 2천5백만명을 돌파하는데 3년이 걸렸다고 하고, 트위터는 30개월이 조금 넘었다고 하니... 구글플러스가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단, 이렇게 빨리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 성공을 의미할지는 좀 더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구글플러스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플러스(Google+)의 미래? '서클'에게 물어봐!!
웹커뮤니케이션을 확 바꿀 구글플러스 행아웃(수다방)
구글플러스의 모바일앱 기능 살펴보니...

저도 구글플러스를 나름 써보고 있는데.. 저를 써클에 추가해 주시는 분들도 계속 늘어나는걸 보면 증가하고 있는 듯 합니다. 아직도 구글플러스 초대장을 찾아 헤메시는 분들도 많을 듯 한데.. 구글플러스 초대 방식에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이전에는 이메일 주소를 받아서 일일이 초대장을 발송해야 했는데.. 이번에 초대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일단 150명으로 한정되어 있네요.

구글플러스를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힘차게 눌러주세요.

구글플러스 초대링크는 구글플러스 회원들 모두에게 열어준 것 같으니, 다른 분들도 구글플러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링크를 공개해 주시면 좋을 듯.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해당링크를 올려주시면.. 국내 구글플러스 회원도 빠른 속도로 늘어날 듯 하군요.

제가 링크로 초대할 수 있는 초대장 수는 150장 밖에 되지 않으니.. 혹시 아래 링크로 가입이 안되면 다른 곳을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구글플러스에 가입하기]

제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도 이 링크를 올릴 예정입니다.^^


이 글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

  1. 그리폰
    2011.08.07 22:44

    감사합니다. 버섯돌이님 덕에 쉽게 구글플러스 가입 성공했네요^-^
    블로그는 하상 감사히 잘 구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