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 재테크 ‘블루바이저’, SW 예비 고성장 클럽 탑15에 선정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4. 3. 18:52

본문

[추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칭전략

인공지능 재테크 솔루션 개발기업인 블루바이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추진하는 ‘2020년 SW 고성장 클럽 200’사업에서 예비 고성장 기업 톱 15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SW 고성장 클럽 200은 고성장이 기대되거나 고성장 궤도에 오른 소프트웨어 기업을 발굴해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및 4차 산업혁명 일자리 창출을 위해 소프트웨어 고성장기업의 성장 동력 확충에 초점을 맞췄다. 블루바이저는 성장가능성, 혁신성, 글로벌 지향성을 인정받아 예비 고성장 기업으로 선정됐다.

블루바이저는 AI(인공지능) 재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핀테크 스타트업이다. 인공지능 재테크 솔루션 하이버프(HIGHBUFF)를 개발했다. 투자 포트폴리오도출에서 자산 배분, 투자실행, 모니터링, 리밸런싱까지 전 과정을 인공지능이 수행하는 솔루션이다. PC, 스마트폰 등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황용국 블루바이저 대표는 “예비 고성장 기업 상위 15개사 중 하나로 선정됐다는 것은 블루바이저의 솔루션이 독창적인 것은 물론 글로벌 사업화 가능성이높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 받은 것”이라며 “2019년에만 국내 매출 11억원, 해외수출 1만달러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비즈니스를 확장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