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마레시피, 트리니티 산후조리원과 ‘산모맞춤형 건강간식’공동 프로모션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4. 8. 13:41

본문

[추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칭전략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트리니티 산후조리원과 출산 후 수유부를 위한 맞춤간식 ‘웰컴박스’ 서비스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한 산후조리를 위해서 출산 후 산모의 흐트러진 영양 밸런스를 맞추는 것에 초점을 맞춰 수유부에 적합한 최적의 제품들로 구성하여 진행한다.

맘마레시피는 육아 먹거리 시장에서 육아 생존간식박스와 간식 정기배송 서비스로 임산부, 육아맘 고객들에게 먹거리 신뢰성을 검증받으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 카카오선물하기에 입점하며 육아맘을 위한 임신, 출산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웰컴박스와 함께 맘마레시피 생존간식박스의 오지랖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쿠아르토 에스파시오의 퍼퓸핸드크림을 남편을 위한 오지랖 선물로 제공한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수유부들은 산후조리원에서 제공되는 식사 이외에도 적극적으로 음식을 섭취해야 영양 보강은 물론 부족한 열량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모유수유를 하는 여성의 경우, 섭취하는 음식에 따라 모유의 질에 영향이 끼치기에 건강한 간식을 틈틈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웰컴간식박스를 구상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와이앤아처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