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AT없이 美대학 진학 기회 KMOIS, 온라인 국제학교 신입생 모집(~8/31)

스타트업

by 버섯돌이 2020. 8. 18. 08:40

본문

[추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칭전략

범솔루션은 K.M.O.I.S.(Korea Mount Olive Online School)가 2020학년도 가을학기 신입생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마감은 오는 31일이다.

Mount Olive High School 전경

KMOIS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범솔루션과 미국 상위 8% 공립학교인 마운트 올리브 고등학교가 제휴·운영하는 언택드 기반 온라인 국제학교다.

국내 학교를 다니면서 방과후 미국 공통핵심교육과정(CCSS: Common Core State Standards)을 이수, 졸업장을 취득하는 과정이다.

KMOIS 재학생은 국내와 미국 교육과정을 동시에 학습하며 국내 대학뿐만 아니라 미국 대학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졸업생에게는 미국 내 연계된 Top 200 대학을 수능, SAT 없이 입학 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마운트 올리브 고등학교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중국 상하이에 S.M.O.I.S.(Shanghai Mount Olive International School, 상하이 마운트 올리브 국제학교)를 설립했다.

마운트 올리브 고등학교는 미국 내 명문 공립학교 중 하나로 1972년 뉴저지에 설립됐다. 약 28,156평 규모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

교장 케빈 스탠스버리(Kevin R. Stansbury)는 “4차혁명 시대에 요구되어지는 비판적이고 창의적인 역량을 갖춘 사회적 인재를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실제적인 학습경험을 제공하는 미국 학교의 커리큘럼을 한국 학생들이 자국에서 학습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기회이며 미국 대학에 진학하려는 학생들에게는 매우 유용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KMOIS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세계화로 발생한 귀국 유학생들과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굉장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실제로 많은 지원자들의 문의가 급증해 8월 중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